본문 바로가기
색연필 그림

나무에 달린 귤 색연필 그림 그리기 (FLORA JAPONICA책 모작)

by hong2 2022. 2. 18.
728x90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~

오늘은 다시 귤 그림으로 찾아왔네요~^^

 

요번 귤 그림은 책에 있는 그림을 모작한 거에요~

매번 사 온 귤만 보다가 이렇게 나무에 달린 귤을 보니 또 새롭더라구요~

그럼 나무에 달린 싱싱한 귤 모작을 감상해 보실까요~^^

 

 

 

 

제가 모작한 귤은 요 FLORA JAPONICA라는 책에 있는 것이에요~

얼마 전에 요 책을 또 샀거든요~

그리지도 않으면서 자꾸 책을 사는 자신을 마구 탓해보지만, 보면 사고 싶어지는 마음은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~ㅎㅎ

FLORA JAFLORAFLORA JAPONICAJAPO제가NICAPONICAFLORA JAPONI

ㅈC

 

 

준비물은 파버카스텔 수책 색연필과 세르지오 색연필 전용 스케치북입니다.

 

 

과일은 꽃과 나무와 다르게 단순해서 스케치하기 넘 좋더라구요~ㅎㅎ

이렇게 스케치를 하고 나면 102번으로 밑색을 깔아줍니다.

 

 

밑색 위에 이제 한겹한겹~ 색을 올려줄거에요~

둥그런 형태라 위에서 뿌리고, 아래에서 뿌리면서 입체감을 주며 채색을 합니다.

 

 

귤을 잘 보면 약간 어두운 녹색이 느껴져요~

뭐~ 개인마다 다르겠지만, 제 눈에는 그렇게 보이더라구요~ㅎㅎ

그래서 요렇게 그림에도 넣어서 채색해 보았지요.

 

 

이제 잎까지 반굴림하면서 채색해 주면, 

 

 

 

싱싱한 귤이 완성된답니다.ㅎㅎ

 

요즘 귤이 막바지라 그런지 딸기에게 자리를 내 주고 있더라구요~

가는 겨울을 아쉬워하며 요렇게 귤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