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색연필 그림

딸기 생크림 크루아상 색연필로 그리기

by hong2 2022. 1. 28.
728x90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~

오늘은 카페어서 맛나게 먹은 디저트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~^^

물론 색연필 그림으로요~

 

지난번 지인분들과 카페에 가서 이것저것 디저트를 시켜서 맛나게 먹었는데,

그 때 먹었던 디저트 중에서 요거 그려볼까~ 하고 사진 찍어 놓았던 것이 있어, 주말에 그려보았지요~

 

 

 

 

카페에서 스콘이라 아포가토랑 이것저것 먹는데, 그 때 찍은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이랍니다.

딸기가 잔뜩 있는게 엄청 맛나 보이지요~ㅎㅎ

진짜 부드럽고 상큼하고 달콤하니 맛났답니다.

 

그래서 오늘의 카페 디저트 그림으로 낙점!!!

 

 

 

 

준비물은 

프리즈마 유성색연필

세르지오 색연필 전용 스케치북

지우개

연필

연필깎기

입니다.

 

 

아~~~ 처음부터 그 아이와 맛났네요~

먹을 때는 좋지만 그릴 때는 싫어라 하는 딸기!!!!

일단 씨를 콕콕! 찍어주고 딸기 과육을 표현해 주었어요.

 

 

시럽도 뿌려져 있어 표현하다가 점차 포기하는 모습이....ㅋㅋㅋ

 

 

 

그래서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딸기들이에요~

 

이 작은 아이들 그리는데 은근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~

또르륵~~~~~

 

 

 

그리고, 다음날 저녁 때!!

스텐드 빛 때문에 뭔가 더 어두운 그림자가 졌지만.....

전 이게 최선입니다.ㅎㅎㅎㅎ

 

 

이제 크루아상을 만들어 주어야지요~

밑색을 살살 깔아주면서 형태를 잡아주었어요~

 

 

중간 중간 좀 더 진한 색으로 명암을 넣어주는데, 크흡~~~ 이 녀석은 주름이 복병이네요~ㅠㅜ

 

 

마지막으로 어두운 색으로 눌러주면, 나름 맛난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이 완성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었어요~

바로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을 감싸는 종이 호일도 그려주고,

 

 

 

담겨져 있더너 종이 상자에 그림자까지 그려야 진정한 완성인거죠~~~~

아~~~~ 눈물이 난다~~~ㅎㅎ::

 

 

 

암튼 맛난 딸기 생크림 크루아상은 먹기만 하는 걸로..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