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색연필 그림

프리즈마 유성 색연필로 여름 과일 복숭아 그리기

by hong2 2021. 8. 16.
728x90
반응형

 

오늘은 우리집 과일 그림 그리기!!!

여름 과일 복숭아 그리기를 준비했어요~^^

 

 

요~ 복숭아인데요~

지난주에 한 상자를 사 놓고 세상 뿌듯했답니다.

 

복슬복슬 털은 싫지만, 안의 부드러운 과육은 진짜 좋아요~^^

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한 복숭아를 먹으면 피부 미인이 된다는데~ 

음.... 얼마나 먹어야 그렇게 될까요?ㅋㅋ

 

 

 

오늘 소개할 복숭아 그림의 모델들이에요~

이쁜 아이들을 골라 사진을 찍고~ 다시 두 개를 골라 그림을 그렸답니다.

하나는 꼭지가 보이도록~

다른 하나는 옆면이 보이도록~~~

 

 

준비물은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!

캔손 이매진

 

 

 

복숭아의 얼룩이덜룩이들은 스케치하기 어려워~ 그냥 대충 복숭아 형태를 잡아주고 시작했어요~

요 형태는 색연필 채색하면서 조금씩 바뀐답니다.ㅎㅎ:

 

 

아이패드 보면서 밑색을 깔아보았는데요~

파버에 102번이 있다면~

프리즈마에는 914가 있답니다.~~^^

 

 

914으로 밑색을 칠한 후에는 928로 복숭아 겉 표면을 힘빼고 살살 채색해 주었어요~

 

 

 

이제 진한 핑크색이 도는 994로 얼룩이를 강조해 주었는데~

 

 

생각보다 너무 쨍~ 해서~ 얼른 914번이랑 1034번으로 색을 눌러주었답니다.^^:

 

 

그리고 다시 994번이랑 996번으로 복숭아의 울긋불긋한 표면을 표현해 주고~

꼭지 주변도 눌러주었어요~

 

931번으로는 작고 작은 꼭지를 그려주기도 했구요~

 

복숭아의 아주 작고 까슬까술한 털을 표현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할까 했는데~ 너무 작은 잔털이라~

이번에는 1063 회색과 938 흰색을 이용해 잔털을 대체 했어요~

 

 

 

 

이제 요렇게 그림자까지 그려주면~~~

먹음직스러운 복숭아가 완성된답니다.

 

뒤에 복숭아가 좀 작았었는데~~~ 그리는 도중에 크기가 좀 더 키웠더니 이제야 비율이 좀 맞네요~~~ㅎㅎ

 

달고 맛있는 복숭아~~~

근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복숭아가 빨리 가더라구요~

그래서 몇개는 냉장고에 몇개는 복숭아 조림을 해 버렸지요~~~ㅎㅎ

 

금요일에는 복숭아 조림 과정을 프로크리에이트 그림으로 소개해 볼께요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