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색연필 그림

여름 과일 자두가 색연필 그림으로 나타났어요~

by hong2 2021. 8. 6.
728x90
반응형

봄에는 제 눈에 꽃 만 보였는데~ 여름이 되니까 제 눈에 과일만 보이네요~ㅎㅎ:

 

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굴러다니는 과일 자두를 그려보았어요~^^

 

우리집 과일 바구니에 있는 자두 중 이쁜 아이들만 골라보았어요~

이 중에서 어떤 걸 그릴까~~~

셋 다 그리기에는~ ㅠ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~~~~ㅎㅎ:

 

 

그래서 요 아이로 결정!!!

꼭지 부분을 그릴까 하다가 그냥 궁딩이 같은 요 모양이 이뻐서 선택해 보았네요~ㅎㅎ:

 

 

준비물은 프리즈마 유성 색연필과 캔손 이매진 1/2 장이에요~^^

 

 

 

이제 자두를 그려볼까요~^^

 

자두를 가만히 보면서 밑색을 어떤 색으로 깔아주어야하나 고민했어요~

겉으로 보이는 밝은 노랑과 살구색을 우선 골라 밑색으로 해 보았답니다.

 

이번에는 윗부분은 살구색으로 뿔 채색해 주고, 아래는 밝은 노랑으로 뿌려주며 밑색을 깔아보았어요~

 

 

 

엥? 그런데 색연필이 자꾸 부러지네요~ㅠㅜ

유성인데.... 수성 아닌데~~~~

(수채 색연필은 워낙 습도에 약해 여름에 쥐약인데~~~ 유성이도 그런건지....)

 

 

다시 마음을 가다듬고~ 밝은 주황으로 힘 빼고 색을 올려주었어요~

밝은 노랑과 요 주황을 계속 번갈아 가면서 곱게 칠해주면~~~~

 

 

요렇게 자두 표면이 맨질맨질 해 져요~~~

물론 색연필은 뾰족하게 해서 하면 더 좋아요~^^

 

여기에 붉은 색으로 자두 표면의 얼룩이 덜룩이를 만들며 채색해 보았답니다.

 

 

이제 마지막으로 좀 더 진한 색으로 명암을 넣어주며 정리해 주었어요~

 

 

 

그러면~~~ 요렇게 귀여운 자두 완성!!!

(그림자도 그려 주었어요~)

촬영 후, 저 자두들은 제 뱃속으로 들어갔지만, 요렇게 종이 위 자두는 지금까지도 저와 함께 하네요~^^

 

우리집 과일 그리기!!

다음주에는 요 자두를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을 소개해 볼께요~^^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