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색연필 그림

다이소 붓펜으로 코튼 스케치북에 채소 그리기

by hong2 2021. 7. 23.
728x90
반응형

다시 돌아온 다이소 캘리그래피 붓펜이에요~~~

앞에서 요 붓펜으로 그림을 그려봤는데~ 물 번짐이 마음에 들지 않아 요번에는 새로운 종이 위에 그려보기로 하였지요~ㅎㅎ:

 

오늘은 다이소 붓펜으로 요 그림책에 나와 있는 텃밭 채소들을 그릴거에요~

음... 우선 요 책 소개를 하자면, 제가 잘못 구입한 책이에요~ㅎㅎ::

 

예전에 텃밭 책이 필요해 표지 그림만 보고 구입했었는데, 그림책이 나쁘지는 않지만, 제 목적에는 맞지 않더라구요~ㅎㅎ

 

그래도 요렇게 텃밭 채소 그림이 수채화로 그려져 예쁜 채소들을 구경할 수 있는 책이랍니다.

 

 

 

그림 도구는 

다이소 캘리그래피 붓펜~

세르지오 코튼 250

파버카스텔 워터브러쉬

등입니다.

 

 

 

요번에는 스케치 없이 바로 붓펜으로 그림을 그리고, 채색해 보았어요~

오늘 채소는 완두콩, 토마토, 양파, 대파, 순무였는데... 순무는 자리가 없어서 못 그렸어요~^^:

(스케치를 안 하니 요런 문제가 생기네요~ㅎㅎ:)

 

첫번째는 고추같이 생긴 완두콩이에요~

확실히 코튼지에 하니 붓의 물이 종이에 닿자마자 색이 스르륵~ 번지는게 느껴졌어요~

넓은 면도 한쪽을 쓰윽 채색하니 자연스럽게 물이 번지면서 은은한 맛이 있더라구요~^^

(종이 하나만 바꿨을뿐인데~~ㅎㅎ)

 

 

두번째는 멋쟁이 토마토~

원을 그리고, 대충~ 빛 받는 곳만 빼고 채색해 준 후, 워터브러쉬로 쓰윽 물번짐을 해 주면, 이쁜 원이 후딱 환성이 되네요~^^

요렇게 순식간에 토마토 2개를 그렸지요~

 

 

 

세번째는 마늘같은 양파에요~

살구색을 가장한 연노랑으로 그려주고~ 물로 번지게 해주면, 뭔가 엉성한 양파가 완성된답니다.

 

 

순무 그릴 자리가 애매해서 ~ 그냥 대파만 그리고 끝냈는데~

그냥 대파 대신 순무를 그릴 걸 그랬나봐요~ㅎㅎ 

 

암튼 대파 잎을 초록과 올리브로 채색하고 색을 고르게 번지게 해 주면 심플한 파가 완성되었답니다.

 

 

마야네~ 텃밭 채소들 완성!!

순무는 다음 기회에~~~^^

 

 

다이소 캘리그래피 붓펜을 사용해 코튼지에 채소를 그려봤는데, 생각보다 잘 번지고, 색도 자연스럽게 섞여 완죤~ 마음에 들어요.

아마 다른 수채화지에 해도 비슷할 듯!! ^^

 

요렇게 채소 그리고 나니~ 코튼지에 또 다른 것을 그려보고 싶네요~

다음에는 또 무얼 그리게 될지~~~ㅎㅎ

728x90
반응형